학생 본인인증 QR코드

키오스크 하단 스캐너에 QR코드를 스캔하세요.

QR코드

유투엠의 소식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2022 대한민국 교육대상 수상

작성일
2022-02-23
조회수
277
작성자

조선일보 선정

2022 대한민국 교육대상 수상

조선일보 교육법인이 주최하는 ‘2022 대한민국 교육대상’에서 유투엠이
초·중등 수학 부문 14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았습니다.
대한민국 교육대상은 경쟁력과 신뢰성을 갖춘 우수한 교육기업들을 소개하여 소비자에게 선택의
기회를 제시하고, 교육기업의 프로그램의 품질향상을 위한 동기부여와 대한민국 전체 교육산업
발전의 밑거름이 되고자 조선일보 교육법인이 제정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교육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여 수상기업을 선정하는 최고권위의 시상입니다.

미래교육의 변화를 선도적으로 이끌어왔던 유투엠은 기존의 일방적 주입식 강의에서 벗어나 학습자 주도의 질문, 답변, 발표, 토론 등 학생중심 참여수업으로 학생들이 지루할 틈 없이 수업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하여 수학을 ‘딱딱하고 어려운 과목’이 아닌 ‘쉽고 재미있는 과목’으로 여길 수 있도록 했습니다.

특히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는 실제 강의와 다름없는 완벽한 비대면 학습 시스템을 제공함으로써 학생과 학부모의 만족도를 제고시켜 프로그램 전문성과 브랜드 인지도, 신뢰성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또한 국내 최초로 수학교육에 플립러닝 학습프로그램을 적용하여 기존의 ‘듣고 보는’ 수동적 입력학습을 뛰어넘어 ‘말하고 표현하는’ 능동적 출력학습을 전면화하여 수업시간 내내 학생들의 집중력을 높이고 메타인지 능력을 향상시킴으로써 학습효과를 획기적으로 끌어올렸습니다. 유투엠의 플립러닝 기반의 ‘말하는 수학’은 학습효과가 높을 뿐만 아니라 4차 산업혁명의 시대를 맞아 창의력과 비판적 사고력, 의사소통능력, 협업능력을 갖춘 미래인재 양성에 적합한 차세대 교육모델로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을 적용하여 흥미와 몰입도를 높여주는 내신대비 프로그램 ‘큐팡’, 학습능력 종합진단검사 시스템 ‘토슬라’, 자기주도학습능력을 끌어올리는 학습지도 프로그램 ‘공부다움’ 등 학생과 학부모 만족도가 높은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속속 선보여 왔습니다.

입시와 수학교육 연구·개발에도 투자를 아끼지 않는 올림피아드교육은 수학교육연구소, 입시전략연구소, 미래교육연구소 등 자체 연구소를 통해 가장 효과적인 수학교수 학습법 개발은 물론 교재와 동영상 강의 등 양질의 콘텐츠 생산과 입시 및 교육정책의 체계적인 분석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에 2022학년도 영재학교와 과학고에 105명, 전국단위 자사고와 외국어고, 국제고 등의 특목고에 184명의 합격자를 배출한 뛰어난 성과 역시 우수한 평가를 받았습니다.

학부모와 학생 여러분의 신뢰와 성원으로 14년 연속 대한민국 교육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습니다. 오랫동안 대한민국 1등 교육기업으로 선택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